현대 인도는 삶의 모든 면에서 다양성으로 인해 관광 명소가 되었습니다. 개발도상국이지만 여전히 완전히 새로운 방식의 재미와 모험을 경험하고 싶어하는 다양한 사람들을 끌어 모으고 있습니다. 인도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는 고아(Goa)입니다. 고아 관광업이 성공적으로 번성하면서 인도에서 가장 작지만 가장 부유한 주가 되었습니다. 이 도시는 또한 인도에서 최고의 삶의 질을 갖춘 주로 선정되었습니다 사이트모음.

파나지는 고아의 수도이다. 매년 이 도시를 방문하는 관광객은 거의 200만 명에 달하며 그 중 대다수는 외국인입니다. 고아에는 방문할 수 있는 다양한 장소가 있으며, 여기에는 고대 세계 문화유산부터 현대적인 클럽과 디스코텍까지 포함됩니다. 이 클럽과 바는 고아의 매혹적인 밤문화를 소개받을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이 도시는 전 세계 모든 지역과 잘 연결되어 있으며 특히 겨울에는 다양한 외국인 관광객이 자주 방문합니다. 고아에는 놓쳐서는 안되는 매우 인기 있는 목적지가 있습니다.

봄 지저스 대성당(Basilica of the Bom Jesus)은 매일 수백 명의 순례자들이 성 프란시스 자비에르(St. Francis Xavier)를 위해 기도하기 위해 방문하며, 그의 무덤과 시신이 이곳 교회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예수회 대성당이자 세계 문화 유산입니다. 성 프란시스 하비에르(St. Francis Xavier)의 삶의 이야기를 묘사한 아름다운 제단, 놀라운 프레스코화 및 그림 모음입니다. 고아에서 다음으로 방문할 곳은 아구아다 요새(Fort Aguada)로 1612년 포르투갈인에 의해 건설되었습니다. 요새는 그 안에 있는 담수 샘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요새의 가장 큰 특징은 아시아 최초의 등대가 4개 있다는 점입니다. 이 장소는 또한 독점적인 Taj Vivanta 호텔 및 리조트 옆에 있습니다. 고아에서 꼭 방문해야 할 또 하나의 장소는 뛰어난 공연과 문화 행사로 유명한 칼라 아카데미(Kala Academy)입니다.

고아에서 방문할 수 있는 다른 장소로는 Bondla 야생동물 보호구역과 Dudhsagar 폭포가 있는데, 두드사가르 폭포는 아침 해의 신비로운 기운 아래서 볼 때 최고의 아름다움을 자랑합니다.

이들은 낮 동안 고아에서 방문할 수 있는 장소였지만 고아의 매혹적인 밤문화로 인해 관광객들 사이에서 매우 유명해지기 때문에 밤 동안의 재미와 장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수많은 클럽, 디스코텍, 카지노가 있어 밤에 상쾌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이들 중 가장 인기 있는 클럽은 Tito’s와 Mambo’s 클럽입니다. 가장 쿵쿵거리는 음악과 절묘한 음료를 제공합니다. 많은 발리우드 연예인과 모델들이 이곳을 자주 방문합니다. 전 세계 사람들이 이곳에서 같은 비트에 맞춰 춤을 추고 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개방형 해변 파티는 고아의 밤문화에 매력을 더해줍니다.

고아 관광청은 마음에 쏙 드는 휴가를 보내신 것을 환영합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