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배터리를 구입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유용한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러나 이는 노트북 화면과 같은 다른 항목에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 특히 정확한 전압 및 전류 용량을 확보하기 위한 필요성을 각 사항에서 고려해야 합니다 갤럭시북4.

새 배터리가 작동하지 않음 – 대부분의 새 배터리는 충전량이 거의 없는 상태로 배송되거나 공급됩니다. 밤새 배터리를 충전해야 합니다. 또한 배터리가 최적의 작동 상태에 도달하려면 완전히 방전하고 몇 번 충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호환 가능한 배터리 – 더 저렴하고 안전한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 공급업체와 제조업체가 완전한 보증과 보증을 제공하는 한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제한적인 보증과 보증만 제공하므로 알아보고 질문하여 확인하세요. 호환 배터리는 정말 저렴합니다. 대부분의 제조업체는 대량 생산을 통해 규모의 경제를 달성하고 그 이점을 최종 사용자에게 직접 전달할 수 있습니다. 정말 저렴한지 확인하고 배터리가 어디서 제조되었는지 알아보세요. 노트북 배터리에는 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중국산 셀은 현재 매우 저렴하고 자유롭게 구할 수 있습니다.

새 노트북 배터리 또는 노트북 화면이 필요한 경우 이를 식별하는 방법 – 주문 시 노트북 제조사와 모델을 지정하세요. 배터리의 부품 번호 또는 모델 번호, 배터리 정격 전압(V) 및 용량(mAh). 스크린에도 동일하게 적용되지만 많은 스크린이 일반적이며 크기와 테이프의 위치가 정확하다면 작동해야 합니다.

올바른 배터리를 받았지만 맞지 않는 경우 억지로 넣지 마십시오. 노트북이 파손되어 배터리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공급자에게 연락하여 설명하십시오. 일부 배치의 경우 금형이 약간 다를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배터리를 편안하게 장착할 수 없습니다. 다른 것으로 바꾸세요.

전압(V)과 밀리암페어(mAh)를 확인하세요. 이것이 중요합니다! 새 배터리의 등급이 다를 경우 해당 배터리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전압(V) 값이 다른 경우 해당 배터리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노트북이 손상되고 마더보드가 타버릴 수 있습니다. 공급업체에 연락하여 교환을 준비하세요.

장기간 사용하지 않을 경우 배터리 잔량이 40~50% 정도인지 확인하세요. 서늘하고 매우 건조한 환경에 보관하십시오. 적절하게 밀봉하거나 포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교체 부품과 마찬가지로 노트북 화면은 일체형이므로 교체하기 위해 기계를 분해하는 데 꽤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노트북에는 쉽게 열어야 하는 탭이 여러 개 있으며, 작업에 익숙하지 않으면 깨질 수 있습니다. 아주 편리한 것이 아니라면 항상 기술자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