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롤과 스몰 스테이크 토너먼트를 플레이할 때, 게임에서 승리할 기회를 갖고 싶다면 항상 적절한 전략을 세운 후 시작해야 합니다. 이러한 게임은 일반적으로 특정 입장료가 필요한 다른 온라인 포커 게임과 매우 다릅니다. 이 프리롤에서 카드와 상대방을 플레이하는 방법을 알지 못한다면 어떤 종류의 돈으로도 빨리 갈 수 없습니다. 당신이 일반적인 3000명의 사람들과 맞서지 않는다고 해서 당신의 사람들이 돈을 감당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바카라사이트.

블라인드의 구조

프리롤 포커 토너먼트의 블라인드는 상당한 속도로 증가합니다. 블라인드 가치의 10배 미만인 칩 가치를 보유하고 있다면 반드시 올인을 고려해야 합니다.

핸드가 부족할 때마다 칩을 붙이지 말고 중앙으로 이동시켜 강한 핸드로 시작할 수 있도록 하세요. 장비를 바꾸고 “돈”이 상금 풀의 상당 부분을 의미하는 마지막 몇 개의 테이블에서 생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레이즈 또는 폴드” 전략을 시작하십시오.
공격하기 가장 좋은 때는 아무도 팟에 아무것도 넣지 않았을 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사람들이 아무것도 잃지 않을 때 접도록 강요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올인! 이것만으로도 누군가가 미드 페어로 콜을 하고 패배할 만큼 틸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인내심을 유지하고 그 사람이 이길 가능성이 가장 높다는 것을 알지 않는 한 넛이나 훌륭한 핸드(투페어 또는 그 이상) 없이 올인을 콜하지 마십시오.

프리롤에서 상당한 양의 칩을 가지고 있다면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 플레이해야 합니다. 아마도 프리롤의 가장 흥미로운 장점은 바이인을 회수하기 위해 돈을 벌어야 한다는 압도적인 압박 없이 다양한 토너먼트 이론과 전략을 연습할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허세를 많이 부리지 마세요

허세는 일반적인 게임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프리롤의 경우에는 거의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허세를 부리기보다는 좀 더 전략적으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허세를 부리는 것이 요구되는 경우는 매우 드물지만 매우 안전하게 수행해야 합니다. 사전에 알지 못하는 한 이러한 게임에서 플레이어를 읽는 것도 매우 어렵습니다. 돈이 게임에 참여하지 않을 때 사람들이 매우 이상하고 예측할 수 없게 반응하기 때문에 그것은 매우 남자다운 것입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