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4월부터 인텔은 울트라폴에 대한 대대적인 홍보 캠페인을 시작했으며, 6월 초 타이페이 국제 컴퓨터 쇼에서 인텔은 터치 기능, 평면 터치 능력에 대한 기대를 뛰어넘을 예정이다. 초극단에 주입된 이 PC 태블릿 콤보는 확실히 전례가 없는 일입니다. 대부분의 새로운 태블릿 PC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복합기렌탈?

알아 보려면 오늘 Xiaobian은 모든 사람이 초극단 Intel의 터치를 시도할 수 있도록 발전했으며 이는 파티 라인의 제품이 아니라 Intel 로고의 이름입니다. 성능은 여전히 ​​새로운 IVB 프로세서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으므로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그러나 경험은 터치 성능에 중점을 두고 터치 보드와 외부 마우스를 사용하는 대신 완전한 터치 스크린 키보드 작동을 경험하는 것입니다. 성능이 어떤지 보러 내려갔습니다.

몇몇 친구들이 물어볼 수도 있습니다. Windows 8을 업로드하는 작업과 태블릿 컴퓨터에는 차이가 없나요? 이것의 대부분에 대해 어떤 변화가 생길까요? 실제로 데스크톱이 포함된 X86 플랫폼의 Windows 운영 체제 공식 버전인 Tablet PC ARM 플랫폼은 Metro 자석 인터페이스일 뿐이므로 운용성 면에서 큰 차이가 있습니다.

Open Intel의 극단적인 기능 중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것은 Windows 8 운영 체제의 클래식 Metro 자석 인터페이스이며, 동적 자석 스티커 스크롤을 통해 사용자는 날씨 조건, 정보 및 정보는 물론 앨범 응용 프로그램과 같은 최신 정보를 실시간으로 관찰할 수 있습니다.

화면을 왼쪽으로 스와이프하면 Metro 자석 인터페이스의 오른쪽이 보입니다. 많은 응용 프로그램이 있으며 Metro 프로그램 표시 자석 모양 외에도 프로그램의 나머지 부분에는 격자 모양의 바로가기가 훨씬 적게 표시됩니다. Metro 프로그램이지만 가까운 시일 내에 더 많은 프로그램이 자석이 될 것입니다.

Windows 8의 사이드바는 위에서 아래로 슬라이드할 수 있어야 하는 마우스를 사용하는 것이 익숙하지 않을 수 있지만, 터치 스크린 조작을 사용하면 왼쪽 슬라이드 측면에 손을 대기만 하면 터치 스크린 조작이 편리해 보입니다. 툴바 하단에 마우스를 올려도 같은 상황입니다.

인터페이스, 실제 사용 시 터치스크린의 영향을 받아 경험하게 되는 다음 단계입니다. 먼저 상담의 첫 페이지 헤드라인에 있는 스포츠 정보 자석을 클릭합니다. 커다란 손 그림이 나타납니다. 왼쪽으로 스와이프하면 뉴스 섹션의 텍스트 버전이 표시됩니다. 신문을 읽으면 슬라이딩 과정이 매우 매끄러워집니다. 태블릿은 그들과 다르지 않지만 무의식적으로 양손의 슈퍼 폴이 화면의 왼쪽과 오른쪽을 두 번 마치 휴대용 태블릿처럼 작은 조작을 하게 됩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