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은 항상 전 세계 사람들, 특히 가죽 코트를 매료시켰습니다. 가죽코트는 예전에 먼지와 추위로부터 우리를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졌는데, 청소가 쉽고 내구성이 뛰어나서 사람들이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거품이 나는 의류를 더 많이 노출시켜 이를 오래된 이름으로 만든 것은 할리우드 영화였습니다. 100% 천연가죽으로 제작된 가죽코트 디자인은 최근 시장 트렌드이기도 합니다 베르가못 트렌치코트.

쇼트 트렌치코트
100% 최고급 소가죽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클래식 디테일 작업
3버튼 전면 인클로저
주머니 4개.
폴리에스테르 안감
100% 탑 그레인 소가죽으로 제작된 쇼트 트렌치코트는 클래식한 헤리티지 디테일 디자인으로 더욱 매력적입니다. 3개의 버튼이 있는 전면 인클로저와 4개의 웰트 포켓이 있어 짧은 트렌치코트를 좋아하는 남성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 폴리에스테르 안감은 겨울철에도 따뜻함을 유지해줍니다. 이 코트는 무엇을 입어도 잘 어울립니다. 블랙과 브라운 두 가지 기본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청바지나 정장 바지와 함께 착용할 수 있으며 항상 멋진 룩을 선사합니다.

스터드 여성 가죽 트렌치 코트
더블 브레스트 부드러운 가죽
스냅 버튼 인클로저
조절 가능한 허리
중앙 및 후면 통풍구
지퍼 경사 포켓
부드러운 품질의 가죽으로 제작된 더블 브레스트 트렌치 코트는 오늘날 여성의 선택을 특별히 염두에 두고 디자인되었습니다. 스냅 버튼 전면 인클로저는 재킷에 멋진 룩을 더해주며, 허리 조절이 가능하며, 코트는 피팅에 따라 조정될 수 있어 완벽한 피팅을 제공합니다. 어떤 저녁 행사에도 착용할 수 있어 완벽한 스타일을 선사하는 완벽한 여성용 가죽 코트입니다. 어떤 드레스에든 신으면 좋은 신발과 함께 모든 시선이 당신에게 쏠리면서 쇼를 훔칠 것입니다.

여성 가죽 코트는 패션계에서 뚜렷한 높이를 달성했으며 점점 더 많은 패션 디자이너가 여성 가죽 코트를 위한 새롭고 최신 유행 패션을 디자인하게 되었습니다. 비록 조금 비싸긴 하지만, 점점 더 많은 여성들이 그것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가죽 코트는 다른 의류에 비해 오래 지속되므로 투자로 삼으십시오. 모든 가죽 애호가가 옷장에 하나씩 갖고 있을 수 있도록 특별한 선택을 제공합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