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펫은 미국 전체 바닥재 시장의 48%를 차지하므로 귀하의 집이나 사업장에는 카펫이 있는 방이 한두 군데 이상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막대한 투자를 유지하는 데 있어 주택 소유자와 기업 소유주가 직면하는 빈번한 문제는 많습니다 방문손잡이.

자주 발생하는 카펫 문제와 카펫에 대한 간단한 DIY 수리 방법을 알아보세요.
파문과 좌굴
문제 및 원인
러그에 잔물결이나 휘어짐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 그 이유는 일반적으로 잘못된 설치 때문입니다. 그러나 설치자가 더 이상 카펫을 적절하게 늘리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러그를 효율적으로 배치하려면 설치자가 근력 들것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러그를 늘리면 카펫이 구조를 유지하고 시간이 지나도 휘어지지 않게 됩니다.

해결책
휘어진 러그를 고치는 첫 번째 단계는 원인이 어디에 있는지 파악하는 것입니다. 러그가 늘어나려면 전기 들것으로 수리해야 합니다. 그러나 올라운드 클리닝(All-Round Cleaning)과 같은 전문 카펫 스트레칭 회사는 카펫을 정확하게 늘려서 휘어짐을 없애고 카펫을 깨끗하고 평평하게 유지하는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변색
문제 및 원인
시간이 지남에 따라 러그는 퇴색됩니다. 그러나 화려한 양탄자가 멍청하고 낡아 보이기 시작하자마자 당신은 바로 그 사람입니다. 일광에 대한 과도한 홍보는 카펫 퇴색의 가장 큰 원인입니다. 햇빛은 집 창문에서 나오며 자외선으로 인해 카펫이나 근처 깔개가 변색됩니다.

해결책
카펫의 색이 바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는 다양한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낮에는 커튼이나 블라인드를 내려두십시오. UV 차단 블라인드 또는 커튼은 전체 암막 커튼 또는 블라인드 옵션에 대한 훌륭하고 매혹적인 선택입니다. 카펫이 퇴색 초기 단계에 있는 경우 바닷물 용액을 사용하면 색상이 유지됩니다. 먼저, 카펫을 진공청소기로 청소하세요. 그런 다음 따뜻한 물에 소금을 넣고 카펫에 소량을 바르는 연습을 해보세요. 건조시킨 후 소금을 진공 청소기로 빨아들입니다. 이 DIY 접근 방식을 사용하면 그늘이 줄어든 카펫의 밝기를 어느 정도 수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색이 바래는 경우가 있으면 만능 청소와 같은 착색 염색 전문가가 카펫을 복원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러그 염색은 색 바램을 방지하는 효율적이고 비용 효과적인 대안입니다.

갈라진 솔기, 찢김, 구멍 및 화상
문제 및 원인
아시다시피, 깨진 카펫은 답답합니다. 벽에서 벽까지의 카펫이 부적절하게 설치되면 롤 사이의 이음새가 갈라져 보기 흉하고 안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카펫은 표백제, 구멍, 찢어짐 또는 화상과 같은 도구로 인해 영구적인 얼룩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더 이상 수리가 불가능합니다.

솔루션
꽤 숙련된 러그 복원 업체에서는 손상되고 보기 흉한 카펫에 대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카펫의 솔기가 잘린 경우 전문가는 러그 스팀 다리미와 카펫 테이핑을 사용하여 솔기를 복원합니다. 그러나 패치 접근 방식을 사용하면 카펫의 깨진 부분을 복원할 수 있습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