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상표 단백질 파우더를 식사 대체품으로 사용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체중 감량 다이어트 후에는 현명한 조치가 될 것입니다. 단백질은 신체가 소화하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리고 더 오랫동안 포만감을 유지하므로 체중 감량 다이어트에 유익합니다. 이는 또한 강한 근육과 빠른 근육 회복에 필수적입니다. 결과적으로 더 높고 추가적인 강렬한 운동과 운동이 가능해집니다  해외보충제직구.

대부분의 단백질 쉐이크에 포함된 고단백 및 저칼로리 함량은 필요한 양의 일일 단백질을 섭취하는 좋은 방법일 수 있으며, 추가 지방 축적을 유발할 수 있는 과도한 칼로리를 너무 강렬하게 섭취하지 않는 것은 긍정적으로 우리가 한 번도 원하지 않는 경향입니다. 날씬해 지려고 노력 중입니다.

그들은 또한 식사로 인해 발생하는 많은 문제를 해결합니다. 여러 체중 감량 다이어트에서는 신진 대사를 일관되게 유지하고 촉진하기 위해 표준적인 3끼 식사 대신 하루에 5~6끼의 작은 식사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체는 지방과 영양소를 더 빨리 처리하지만 지방으로 저장할 필요는 없습니다. 분명히, 모든 칼로리를 계산하고 돌보면서 하루에 5~6끼의 식사를 별도의 식사로 준비하는 것은 정규 직업 및/또는 자녀가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과 더불어 누구에게나 엄청난 일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점에서 체중 감량을 위한 개인 상표 단백질 파우더는 많은 의미를 갖습니다. 그렇다면 체중 감량을 위해 적절한 단백질 파우더를 선택하려면 무엇을 찾아야 할까요?

단백질 함량 및 품질

이는 일반적으로 개인 상표 단백질 파우더가 힘들게 벌어들인 현금의 가치가 있는지 여부를 나타내는 기본적이고 가장 좋은 지표입니다. 저가의 단백질 분말은 일반적으로 많은 양의 충전제와 감미료를 조합하여 함유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단백질 함량을 감소시킬 뿐만 아니라 건강에 해로운 쓰레기를 많이 집어넣어 체중 증가를 무의미하게 만들기 때문에 삶을 더욱 힘들게 만듭니다. 분리된 단백질은 더 순수하고 품질이 높기 때문에 선택한 단백질이 주로 농축물보다는 분리된 단백질을 기반으로 하는지 확인하세요. 단백질 함량은 이상적으로는 섭취량의 80분의 1보다 높아야 하며 체중 감량에 적합하지 않은 많은 양의 충전재를 함유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설탕 함량

체중 감량을 위해 적절한 단백질 분말을 선택하는 것에 대해 일반적으로 간과되는 것은 당연하지만 설탕 함량입니다. 많은 자사 브랜드 단백질 파우더와 쉐이크가 “맛이 좋다”고 광고되지만 이에 속지 마십시오. 예, 맛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맛은 좋지만 체중 감량 노력을 저해하는 고분자를 선택하여 노력과 에너지를 낭비하지 마십시오. 높은 설탕 함량은 신진대사를 방해할 수 있으며 단기적인 에너지 부스트를 제공하지만 잠시 후에는 쓰러질 수 있습니다. 이는 간식과 날카로운 배고픔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체중 감량을 위한 가장 이상적인 개인 상표 단백질 파우더에는 탄수화물과 설탕이 거의 또는 전혀 없을 수 있습니다. 즉, 체중 감량 다이어트를 방해하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