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머리는 남성에게 당황스러운 증상입니다. 다른 대머리 치료제를 선택하기 전에 대머리의 실제 과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두피 모발은 성장기, 휴지기의 두 단계로 나누어집니다. 우리 머리카락의 거의 90%는 성장기에 있으며, 이는 약 4~5년 동안 지속됩니다. 이 과정에서 모든 머리카락은 한 달에 약 1cm씩 자랍니다. 일단 성장하면 휴식 단계가 시작되며 이는 최대 4개월 동안 지속됩니다. 이 기간이 지나면 털이 자연적으로 빠지고 그 자리에 새 털로 교체됩니다. 이는 종종 지속적인 과정이며 그 결과 매일 최대 100개의 머리카락이 빠지게 됩니다. 그러나 이는 종종 일반적인 현상이며 탈모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탈모치료.

다른 종류의 치료법에 비해 약물의 이점

탈모가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의 공통된 관심사가 되면서 매년 수많은 의약품, 허브, 향신료, 영양 보충제, 오일, 샴푸 등이 탈모의 만병통치약이라고 주장하며 시장에 등장하고 있습니다. 탈모. 매년 대머리 남성들은 모발 문제를 치료하기 위해 수십억 달러를 지출합니다. 불행하게도, 비윤리적인 헤어 트리트먼트 산업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의 99%는 이를 사용하는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완전히 효과가 없습니다.

대머리가 되면 탈모를 멈추거나 되돌릴 수 있는 약물 치료를 진지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완치법”은 없지만 탈모 약물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서 나타나는 탈모증을 멈추거나 역전시킬 수 있습니다. 대머리 치료 약물은 모발의 가늘어지는 속도를 늦추고 새로운 모발이 자라게 하고 기존 모발을 확대시켜 두피의 커버력을 증가시킵니다.

탈모 치료를 위한 약물의 종류

현재 FDA가 승인한 두 가지 대머리 치료제가 있습니다. 미녹시딜은 남성과 여성 모두를 위한 로게인(Rogaine)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프로페시아(Propecia)로 알려진 남성 전용 처방약인 피나스테라이드(Finasteride)입니다. 최근 모발 성장을 위해 승인된 두 가지 다른 약물에는 고 에스트로겐 경구 피임약과 알닥톤(스피로노락톤)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이 두 약물은 여성화 부작용 때문에 여성에게만 사용됩니다.

이 두 약물 모두 모발의 가늘어지는 속도를 늦추고 새로운 모발을 자라게 하고 기존 모발을 확대하여 두피의 커버력을 증가시킵니다. 그러나 피나스테리드나 미녹시딜의 효과는 나이와 탈모 위치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 약물은 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없으며 머리 전체가 다시 자랄 것이라고 기대해서는 안됩니다.

탈모치료제 프로페시아

프로페시아(피나스테리드)는 남성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