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노트북을 선택하는 방법이 혼란스러우신가요? 이 기사를 읽어보세요!
최고의 노트북
최고의 노트북
최고의 노트북으로 작업하세요.
21세기, 노트북은 우리 삶에 절대적인 필수품이 된 것 같습니다. 오락이나 업무를 위한 노트북이 우리 삶에 많은 유용성을 갖고 있기 때문에 삶은 그것으로 끝나는 것 같습니다. 게다가 인터넷은 우리 삶의 기본 편의 시설 중 하나이므로 노트북 없이는 작업이 불가능합니다 갤럭시북4 프로360.
최근의 전염병으로 인해 학교에 다니는 학생들 사이에서도 노트북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자료 읽기부터 시험까지 모든 것이 온라인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노트북이 없으면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먼저 요구 사항을 이해한 다음 구매를 선택하면 됩니다. 시장에는 수많은 모델, 카테고리 및 제조업체가 있습니다. 당신이 선택하는 것에 대해 매우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하기 때문에 지나가면서 무엇이든 사는 것은 좋은 선택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꼭 확인해야 할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최고의 노트북을 선택하는 방법
노트북 유형
가장 먼저 선택해야 할 것은 귀하의 필요에 적합하다고 생각되는 노트북 유형입니다. 시장에는 다양한 요구에 맞는 다양한 노트북이 나와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노트북: 다양한 운영 체제가 통합되어 있는 광범위한 노트북입니다. 디스플레이, 마우스, 키보드가 통합되어 있어 휴대하기 좋습니다. 화면 범위는 10.1′ ~ 17’입니다.
Chromebook: Chrome OS와 통합되어 매우 간단하고 빠른 노트북입니다. 운영 체제는 Google이 소유하고 제작합니다.
2-in-1 노트북: Windows 또는 Android 운영 체제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태블릿과 노트북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화면 크기는 일반적으로 10.1인치에서 17인치 사이입니다.
게임용 노트북: 전용 그래픽 카드와 성능을 위한 대용량 RAM이 통합된 강력한 변형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게임을 플레이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으며 화면 크기는 14.1~17인치입니다.
노트북마다 기능과 성능이 다릅니다. 따라서 유형을 선택하기 전에 먼저 귀하의 요구 사항을 이해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운영 체제
OS가 설치되어 있지 않으면 노트북이 실행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따라서 노트북을 선택할 때 먼저 운영 체제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OS는 노트북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는 것과 함께 사용 편의성 측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OS에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 변형이 있습니다.
Microsoft Windows: 이것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OS 중 하나입니다. 회사에서는 계속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업데이트는 Windows 10입니다. Win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