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신규 벤처, 중소기업 등의 경우 입주보다는 사업에 더 많은 투자를 하는 것이 항상 바람직합니다. 공유사무실 임대는 수요가 점점 많아지면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공유오피스 공간을 찾는 것은 쉽지만, 회사의 공식 활동에 적합한 곳이 어디인지 살펴봐야 합니다. 고려해야 할 또 다른 가장 중요한 사항은 보조금을 받고 예산 범위 내에서 공유 사무실 공간 임대 비용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과천사무실임대.

공유오피스의 장점:

부동산 이자율 위험 감소: 미래에 화폐의 시간가치를 고려하여 부동산 이자율이 상승해야 부동산을 소유하는 것이 좋지만, 그렇지 않으면 큰 손실을 입을 수 있습니다. 반면, 공유 공간을 임대하는 경우 비용이 매우 높을 수 있으며 사업이 잘 진행된다면 나중에 사업 조건과 필요 사항 및 요구 사항에 따라 개인 공간을 임대하거나 부동산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유연성: 공유 공간의 유연성은 계획 옵션, 공간 옵션, 비용 옵션 등에 따라 다릅니다. 소규모 공유 사무실에서 대규모 공유 사무실로 공간 전환은 번거로움 없이 매우 신속하게 이루어질 수 있으며, 임대는 요구되는 기간에 따라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고객.
위치: 높은 프리미엄 비용을 부담하지 않고도 좋은 위치의 공간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연결: 공유 사무실에서는 다양한 비즈니스 부문 및 다양한 계층의 동료들과 공간을 공유하며 이는 미래 또는 현재 비즈니스에도 유용할 수 있습니다. 비슷한 마음을 가진 사람들이 모이면 네트워킹이 더 쉽고 빨라집니다.
번거로움 없음: 준비된 공간에서 이사할 수 있으며 사소한 행정 기능 환경을 준비하는 데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인터넷 네트워크, 프린터, 팩스 등을 찾는 것과 같습니다. 이러한 모든 시설은 이미 공유 사무실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근면함과 창의성의 아우라가 코워킹 스페이스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코워킹 스페이스에는 항상 뭔가를 아는 사람이 있기 때문에 공유오피스에서 일하는 것은 매우 유익합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