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미 화이트 치즈는 부드럽고 비단 같은 흰색 껍질과 황금빛 색조의 두껍지만 버터 같은 중심부로 인해 어느 접시에서나 가장 좋아합니다. 이 품종 중 가장 흔한 것은 브리(Brie)와 카망베르(Camembert)입니다  수원 맛집.

전설에 따르면 이 다양한 치즈는 프랑스의 브리(Brie) 지역에서 처음 만들어졌습니다. 아마도 이 지역의 카망베르라는 농부가 이런 종류의 치즈를 만드는데 큰 성공을 거두어 그의 이름이 이 지역에서 만들어진 치즈의 이름이 되었을 것입니다.

브리 치즈는 특별한 배양균을 사용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일반적인 치즈 제조 방법과 다릅니다. 이 배양물을 PenicilliumCandidum이라고 합니다. 이 배양균이 형성하는 곰팡이는 솜털 같으면서도 치즈 표면 전체가 흰색입니다. 따라서 문화를 완전히 덮으면 외부에서 안쪽으로 천천히 성숙하고 익을 수 있습니다. 외부에서 내부로의 숙성 과정을 통해 중심부는 부드러워지고 외부 껍질은 약간 단단해집니다. 껍질에는 독특한 맛이 있으며 이를 크게 설명합니다. 여러 번 이 다양한 크리미 화이트 치즈는 오렌지로 처리되어 독특한 느낌과 구조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통적인 형태에서는 특정 크기로 제작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많은 전문가들은 이러한 크기와 모양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편의와 관심을 위해 진화했다고 말합니다. 또한 부드러운 치즈는 맛이 버터와 같을 뿐만 아니라 부드럽습니다. 풍미가 풍부하고 곰팡이 배양으로 인해 버섯 같은 냄새가 나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크리미 화이트 치즈는 때때로 치즈 제조사가 독특한 맛을 내기 위해 다양한 종류의 과일을 추가할 때 풍미가 더해집니다. 브리 치즈의 가장 중요한 점은 치즈 제조사가 일반적으로 특별한 스타일과 문화를 선택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배양균은 치즈를 만드는 데만 사용되어 치즈에 독특함을 부여합니다.

크리미 화이트 치즈의 품질은 제조 또는 가공 방법에 따라 결정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브리 치즈는 일반적으로 손으로 제작되며 야외에 놓아두는 것이 허용됩니다. 그래야 겉에서 숙성이 시작되어 천천히 속으로 들어갑니다. 숙성 과정을 통해 다양한 질감이 만들어집니다. 또한 치즈에는 미묘한 복잡성이 있습니다. 게다가 이러한 종류는 빨리 먹을 수 있어 현대인의 식사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