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변경을 고려 중이든, 대학 졸업 후 첫 직장을 찾는 중이든, 실직자 중 한 명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소셜 미디어 구직 전략을 사용하면 취업 기회의 수가 크게 늘어날 것이라는 점을 알게 될 것입니다. 반면에, 구직 활동에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일자리를 찾는 많은 사람들에게는 잘 알려지지 않은 분야이며 귀하의 온라인 모습이 너무 공개적이라는 점을 고려할 때 소셜 미디어를 적절하게 활용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능숙하게.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마도 새로운 대학 졸업생이 항상 그런 것은 아닌 특정 매체를 다루는 전문가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대학생들은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를 통해 친구나 가족들과 하루 종일 무슨 일을 하는지 소통하지만, 이것이 항상 일관된 전략과 같지는 않습니다 재택부업.

예비 관리자가 발견하는 것이 항상 옳지 않은 콘텐츠에 대해 논의하는 것은 종종 의도하지 않게 학생들을 혼란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학생들이 가족 및 친구와 함께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어디에서나 사용하더라도 대부분은 학교 전체에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구직을 하고 자신의 뚜렷한 경력 계획과 일치하는 네트워킹 시스템을 정기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제 준비했습니다.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간단한 팁이 있습니다.

귀하의 직업적 꿈에 적합한 소셜 미디어 전략을 개발하십시오. 채용하고 싶은 회사 유형에 대해 생각해 본 다음 회사와 해당 장소에 고용된 개인이 어떤 네트워크를 활용하고 있는지 조사하여 귀하도 이러한 네트워킹 사이트에 있는지 확인하세요.
온라인 전문 프로필을 만드세요. 거의 모든 채용 담당자는 미래의 후보자에 대해 Google 및 LinkedIn 검색을 수행합니다. 채용 담당자가 귀하를 발견하는 순간 귀하의 직업적 업적 및 배경에 관한 최신 정보를 보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개인 생활과 관련된 기타 참조 및 링크와 함께 비디오 클립, 사진이 너무 많은 경우 개인 정보 보호 구성을 사용한 다음 이러한 링크 중 일부를 비활성화하거나 제거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견고한 LinkedIn 프로필을 만드세요. 훨씬 더 전문적으로 Facebook 프로필을 조정하고 개인정보 설정이 보호되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서클을 확장하려면 Twitter와 유사한 웹사이트를 활용하세요. 관심 있는 회사 및 개인과 관계를 구축하고 많은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을 통해 연결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수많은 산업 분야에 대한 이해를 적절한 남성과 여성에게 표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업계 관련 트위터 채팅이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채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채용 관리자에게 깊은 인상을 줌으로써 취업 기회와 인턴십을 얻은 남성과 여성의 성공 사례가 많이 남아 있습니다.
Foursquare, Youtube, Pinterest에서 계속해서 생산성을 유지하세요. 이러한 모든 플랫폼을 사용하면 온라인 활동을 구축하고, 관심사에 대해 글을 쓰고, 창의적인 상상력을 발휘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콘텐츠 자료를 관리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집니다.
LinkedIn 그룹(산업 관련 또는 대학 관련)의 회원이 되세요. 채팅에 참여하고 인터넷에서 대화할 수 있는 사람들을 찾아 강력한 그룹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어느 시점에서 원하는 직업을 얻을 수 있도록 이끌 수 있는 사람들을 찾아보십시오.
귀하가 관심을 갖고 있는 직업적 관심 분야와 관련된 블로그 사이트를 만드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귀하의 개인 기사 외에도 해당 주제에 관한 다른 자료에 대해 의견을 제시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통해 자신과 매우 유사한 취미와 관심사에 대해 이야기하고 교류할 수 있는 다른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온라인 방문자 중 다수는 채용 준비가 되어 있으며 귀하의 동기 부여와 독창성에 깊은 인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사용하여 기업과 사람들을 탐색해 보세요. 면접 준비에 필요할 수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면접관의 눈에 띌 수 있습니다.
KLOUT 점수를 향상시키세요. KLOUT은 실제로 귀하의 온라인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순위를 매기는 웹사이트입니다. 일반적으로 점수가 높을수록 다양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귀하의 인지도가 더 높아진다고 이해됩니다. 이는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기술 및 예술 분야와 관련된 직업에 매우 효과적일 수 있지만 점차적으로 다른 시장도 훨씬 더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기업이 온라인 브랜드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사실을 고려할 때 이 분야에서 일하는 인력을 보유하는 것도 잠재적 고용주에게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비공개 트윗 및 업데이트 외에도 기사, 게시물, 온라인 동영상을 공유하고, 블로그 및 고려 중인 직업과 관련된 기타 매력적인 콘텐츠에 댓글을 달아 점수와 프로필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는 귀하의 소셜 미디어 존재감을 강화하기 위한 아이디어 중 일부일 뿐입니다. 이 특정 공간은 매우 빠르게 발전하고 있으므로 전문 네트워크를 엄청나게 개선하고 원하는 직업을 얻으려면 구직에 이것을 적용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