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알루론산, 그게 뭐죠? 상처와 피부 치유부터 염증까지 모든 과정에 신체에서 사용되는 자연 발생 물질입니다. 건강한 피부의 가장 중요한 구성 요소 중 하나이며 현재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킨 케어 성분 중 하나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불행하게도 얼굴의 볼륨이 줄어들어 얼굴이 덜 통통해 보입니다. 이는 피부 속 히알루론산이 감소하기 때문이다. 다행히도 히알루론산은 미용 클리닉에서 스킨케어의 세계로 진출했습니다. 이제는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저부터 나이트 세럼, 페이스 마스크에 이르기까지 모든 제품에서 가장 인기 있고 가장 많이 찾는 성분 중 하나입니다 홍대피부과.

얼굴에 국소적으로 산을 바르는 생각이 조금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피부에 HA가 진짜라는 과학적인 증거와 증거가 있습니다. 잔주름을 부드럽게 하고, 주름을 감소시키며, 젊어 보이는 피부를 만드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그렇다면 히알루론산은 어떻게 작용하나요?

히알루론산은 피부에 국소적으로 바르면 피부의 수분 함량을 높이고 진정시키며 수분 손실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회복 능력을 사용하여 작용합니다. 스펀지처럼 작용하여 수분을 끌어당겨 피부 표면의 수분 공급을 촉진합니다. 히알루론산이 끌어들이는 수분은 외부 환경에서 발생하므로 주변 공기의 수분을 흡수하여 피부를 통통하고 촉촉하게 유지합니다.

히알루론산과 나트륨 히알루로네이트의 차이점

히알루론산 나트륨은 안정성을 높이고 산화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과학자들이 만든 히알루론산의 수용성 염 형태입니다. 두 가지 이름(히알루론산과 히알루론산 나트륨)은 미용 산업에서 같은 의미로 사용되지만 차이점이 있습니다.

우리는 히알루론산나트륨이 분자가 작아 피부에 더 쉽게 침투할 수 있기 때문에 제품에 히알루론산나트륨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당사의 독자적인 형태의 히알루론산나트륨은 생체 이용률을 최대화하기 위해 저분자량을 갖도록 당사 실험실에서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안타깝게도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제품이 너무 많아서 올바른 제품을 선택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MZ Skin Hydrate & Nourish 는 유명한 히알루론산 나트륨을 함유한 일일 모이스처라이저입니다. 이 포뮬러는 매일 꼭 필요한 모이스처라이저를 만들기에 좋은 다른 최고의 노화 방지 성분과 적절한 양을 결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최고 성분을 함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매일 피부에 사용하는 데 꼭 필요한 SPF 30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크림은 활성 산소, UVA 및 UVB 광선으로부터 매일 피부를 보호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피부에 변화가 생기기 시작하는데, 가장 먼저 징후가 나타나기 시작하는 곳은 대개 눈 주위입니다. 눈 주위의 피부는 얼굴에서 가장 섬세하고 민감한 부분이므로 특히 메이크업을 지울 때 더욱 부드럽게 해야 합니다. MZ 스킨 수드 앤 스무드(MZ Skin Soothe & Smooth) 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노화의 초기 징후를 막아주는 최고 성분인 히알루론산나트륨을 다시 디자인한 럭셔리 진정 아이크림입니다. 이 성분은 주름을 완화하고 볼륨을 더해주며, 다크서클의 모양과 볼륨 손실을 줄여줍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