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모발을 모두 덮어주어 모발을 건강하게(열 없음) 유지하면서 완벽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유연성과 다재다능함 덕분에 내츄럴, 희소, 파마, 덜 흥미로운 후퇴 헤어라인을 포함한 다양한 모발 유형에 적합합니다.

레이스와 정면 레이스는 가발의 두 가지 형태입니다. 두피에서 자라나는 것처럼 보이는 머리카락으로 자연스러운 모습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크기는 4 × 4 인치이며 크기는 정면과 비슷하지만 스타일 제한이 있습니다. 관자놀이에서 관자놀이로 퍼지는 두피 같은 재질이 아닙니다. 그것보다 훨씬 더 복잡합니다 천호 제모.

세 부분, 자유 부분, 중간 부분 클로저를 포함하여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그러나 무료 부분이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헤어 가발은 동일한 것은 아니지만 종종 가발과 혼동됩니다. 주로 자연스러운 모습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가발의 직조를 마무리하는 데 사용되는 부착물 유형입니다. 세 부분은 머리카락을 분할하는 세 가지 방법을 제공하지만 중간 부분은 한 가지 옵션만 제공합니다. 이전에 말했듯이 두 가지 대안은 스타일링 가능성을 제한하지만 자유로운 부분은 원하는 대로 머리를 나눌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므로 선호되는 옵션입니다.

레이스 마감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레이스 가발

레이스가 있어야 자연스러운 가발이나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레이스가 우리의 머리카락과 똑같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여성들은 가발을 만들 때 레이스가 필요합니다. 가발을 착용하면 원하는 방향으로 머리를 나눌 수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레이스가 매우 유용합니다.

레이스 클로저를 처리하는 방법?

레이스 취급

실제 두피처럼 보이지만 두피처럼 취급할 수는 없습니다. 주의해서 진행해야 합니다. 각 모발을 베이스에 개별적으로 배치한 후 강력한 접착제로 묶고 고정합니다. 구조에 따라 모발 끝부분부터 뿌리까지 빗/브러싱을 하고, 모발의 긴장을 방지하기 위해 뿌리 부분을 잡아주어야 합니다. 헤어가발은 씨실을 하지 않기 때문에 익스텐션에 비해 머리카락이 빠질 확률이 적습니다. 대머리는 부적절한 관리로 인해 발생하며 현재는 이를 교정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레이스 클로저의 종류

다양한 레이스 가발

완전히 꿰매어진 직조로 레이스를 사용합니다. 룩을 완성하기 위해 머리 꼭대기에 착용합니다. 그들은 다양한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India Hair International ihi는 세 부분 레이스 클로저, 즉 중간 부분 레이스, 프리 파트 레이스, 세 부분 레이스 클로저를 제공합니다.

자유로운 부분이 있는 레이스 여밈: 자유로운 부분이 있는 레이스 여밈이 진짜입니다. 자유로운 부분 폐쇄를 통해 원하는 방식으로 직조 스타일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를 적극 권장합니다. 이것이 직조를 하기 전에 이해해야 할 레이스 클로저의 가장 중요한 측면입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