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빵집을 여는 것은 자부심과 성취감의 순간이어야 합니다. 그러나 이 위대한 순간을 탈선시킬 수 있는 함정이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일반적인 실수를 주의하세요 협재카페.

초기 비용으로 재무 계획 시작하기

재무 계획을 세울 때 먼저 사업 운영 비용을 고려하고 대략적인 수익 예측을 작성하여 사업이 수익성 있게 운영될 수 있는지 판단하세요. 그런 다음에만 귀하가 부담해야 할 초기 비용을 회수해야 합니다. 먼저 사업이 시작되어 운영될 때 어떤 모습일지 고려함으로써 비용을 낮추고 수익을 높이는 데 필요한 공간과 장비에 대한 투자에 대해 더 나은 아이디어를 갖게 될 것입니다. 이는 귀하가 요구하는 이익을 달성하는 데 중요하며 해당 사업이 귀하의 주요 고용원인 경우 개인 소득도 달성하는 데 중요합니다. 창업 비용을 충당하는 데 필요한 자본을 자세히 설명하는 것은 다소 긴 연구 프로젝트일 수 있지만, 비즈니스의 미래 그림에서 거꾸로 작업한 후에는 더 원활해질 것입니다.

채용 실수

당신이 전문 제빵사 및 전문 교사가 아닌 이상, 경험이 없는 제빵사를 고용하고 처음부터 교육하기 전에 다시 한 번 생각하십시오. 이는 어려운 프로세스일 수 있으며 결과는 비즈니스에서 요구하는 수준에 훨씬 못 미칠 수 있습니다. 대신, 경험이 풍부한 제빵사를 찾고 풀타임으로 일할 수 있는 사람을 고용하십시오.

경험이 없는 도움을 고용해야 하는 경우 처음으로 직원을 교육한 후 어떤 방식으로든 교육 시스템을 문서화하세요. 이렇게 하면 다음에 누군가를 데려올 때 해당 교육을 기반으로 할 수 있습니다. 직원이 운동을 하지 않거나, 개인 사정으로 이직하거나, 사업 확장을 결정하는 경우 필연적으로 새로운 직원을 영입해야 합니다. 이 교육 시스템을 개발하여 새로운 사람을 데려오는 데 걸리는 시간을 줄이기 위해 조기에 기초를 다져보세요.

비즈니스 시장을 무시하다

구운 식품을 지역 기업에 제공하면 추가 용량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으며 주문이 정기적으로 들어오면 잠재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수입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소비자와 기업 사이에 초점을 맞추면 마케팅 및 운영 전략의 초점이 흐려질 수 있으므로 비용이 많이 드는 절충 없이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경우에만 고려해야 합니다. 모든 빵집이 카운터 판매와 동시에 기업 주문을 처리하는 것은 옳지 않지만, 계획 단계에서 이것이 당신의 빵집에 적용될 수 있는지 고려하십시오. 가능성을 조사하지 않으면 귀하의 비즈니스가 수익과 이익 잠재력을 달성하고 있는지 결코 알 수 없습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