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쿠버에서 볼 수있는 최고의 장소

지구상에서 하루에 스키, 서핑, 하이킹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은 거의 없습니다. 밴쿠버는 모험을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해답입니다. 밴쿠버는 당신이 사랑에 빠지게 될 목적지 중 하나입니다. 도시적인 해변과 푸르른 산이 있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짧게 말하면? 밴쿠버는 정말 놀랍습니다. 모험을 즐기고 싶다면 영국항공의 밴쿠버 여행 패키지를 예약하세요.

밴쿠버에는 할 일과 탐험할 것이 너무 많습니다. 다음 여행에서 꼭 방문해야 할 11가지 명소를 소개합니다.

1. 스탠리파크 산책하기

바다로 완전히 둘러싸인 스탠리 공원은 시내 바로 북쪽에 있는 거대하고 멋진 녹지 공간입니다. 좀 더 편안한 휴가를 원하신다면 스탠리 파크가 제격입니다. 해안 도로 주변을 조용히 산책하거나 그림처럼 아름다운 내부 산책로를 탐험해 보세요.

봄이 오면 공원은 생기 넘치는 꽃으로 피어납니다. 여름은 스탠리 공원에서도 훌륭하며 80미터의 온수 야외 수영장에서 많은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제주독채펜션.

2. 쇼핑객의 천국 – 그랜빌 아일랜드

한때 밴쿠버의 산업 지역이었던 그랜빌 아일랜드는 이제 활동으로 붐비는 여유로운 분위기를 지닌 예술의 중심지가 되었습니다. 아름다운 미술관, 극장, 레스토랑, 아름다운 상점으로 개조된 창고를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그랜빌 아일랜드 퍼블릭 마켓(Granville Island Public Market)은 신선한 과일, 야채, 해산물, 현지에서 바로 먹을 수 있는 간식을 구입할 수 있는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현지 음식, 예술, 라이브 음악을 즐기고 싶으신가요? 영국항공 휴가 패키지를 예약하고 모든 즐거움을 누려보세요.

3. 그라우스 산맥에서 스키

이번 여름에는 스키 장비를 착용하고 그라우스 산맥(Grouse Mountains)에서 하얀 산을 굴러 내려오세요. 스키장은 33개의 트레일이 있는 221에이커의 광대한 지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라우스 마운틴은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며 스키나 스노보드를 배우고 싶다면 훌륭한 장소입니다. 산에서는 밴쿠버와 태평양의 경외감을 불러일으키는 전망을 제공합니다.

4. 밴쿠버 수족관으로 향하세요.

1956년부터 밴쿠버 수족관에는 다양한 해양 생물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가족, 친구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이 재미있고 재미있는 시설은 열대 지방, 아마존 및 브리티시 컬럼비아 야생 해안의 독특한 서식지에 대해 교육합니다. 수족관에 서식하는 모든 해달은 한때 바다에서 구조되었습니다.

Penguin Cove에서 특수 효과와 논스톱 해달 엔터테인먼트가 포함된 대형 화면의 4D 경험을 놓치지 마세요.

영국항공의 밴쿠버 여행 패키지를 예약하여 북극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6. Kitsilano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세요

키트 해변으로도 알려진 키칠라노 해변은 가장 인기 있는 여름 휴양지 중 하나입니다. 키트 해변에서는 스포츠와 기타 재미있는 활동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산과 도시의 숨막히는 전망도 제공합니다.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국내에서 가장 긴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겨보세요. 프리스비, 배구 등 해변 활동으로 활기가 넘치는 인기 있는 여름 휴양지입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