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기물의 세계는 때로는 이해하기 어렵고 길을 잃기 쉬운 법률, 규정 및 규칙이 얽힌 그물망일 수 있습니다. 영국에서 다양한 규모와 다양한 산업 분야의 기업을 상대한 50년의 경험을 통해 우리는 상당수의 조직이 유해 폐기물과 유해 폐기물의 차이를 모른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대형폐기물.

공격적인 폐기물

유해 폐기물은 비감염성이며 의약품이나 화학 물질을 포함하지 않지만 접촉하는 사람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는 비임상 폐기물입니다. 적절하게 분리할 경우 불쾌한 폐기물의 잔류 건강 위험은 낮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대부분의 가정과 기업에서는 다음과 같은 형태의 비감염성 또는 불쾌한 폐기물을 매일 생성합니다.

도시의 공격적인 폐기물, 즉 기저귀, 요실금 패드와 같은 위생 및 위생 보호 장치;

의료 관련 공격 폐기물(예: 체액으로 오염되지 않은 마스크, 가운, 장갑 등 외부 드레싱 및 보호복, 멸균된 실험실 폐기물).

유해 폐기물은 위험물로 운송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는 수집 및 폐기가 임상 폐기물 또는 기타 유해 폐기물보다 훨씬 저렴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불쾌한 폐기물을 안전하게 처리하는 것은 모든 작업 환경에서 주의가 필요한 중요하고 민감한 문제입니다. 올바른 위생 예방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교차 감염으로 인한 감염 및 질병의 잠재적 위험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공격적인 폐기물에는 다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비감염성 소스에서 나온 인간 및 동물 폐기물;
가운, 석고 모형 등과 같은 일회용 장비의 의료/수의학 품목;
개인적인 사용으로 생성된 반창고(경미한 응급처치 또는 자가 관리);
동물 위생 폐기물(동물 침구, 개 배설물 등);
비의료 활동으로 인한 폐기물(예: 신체 피어싱이나 문신으로 인한 폐기물)
유해 폐기물

이는 공중 보건이나 환경에 실질적인 위협을 가하는 모든 것입니다. 이 범주에서 고려해야 할 항목 목록은 매우 길지만 가장 일반적인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페인트, 잉크 및 안료;
용제, 살충제 및 청소 제품;
부동액, 오일, 브레이크 클리너 등의 차량용 유체;
컴퓨터 모니터와 같은 전자 부품.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