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을 시작하는 것은 쉽지만, 사업을 성공적으로 관리하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이 될 수 있습니다. 관리자가 직면한 모든 실제 과제 중에서 데이터 도난을 방지하는 것이 실제로 가장 어려운 것 같습니다. 기업이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터폰설치.

– 포괄적인 데이터 보호 정책 수립: 회사의 보안 정책을 위반하면 매우 엄중하게 처리되며 형사 범죄로 이어질 수 있다는 점을 직원이 서명하는 순간부터 직원의 권리에 깊이 새겨야 합니다. 직원이 회사에 입사하더라도 보안 위반은 절대 용납되지 않는다는 점을 이해시켜야 합니다. 또한 데이터를 분류하고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영업 직원은 마케팅 부서와 관련된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없으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필요한 경우에만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고 더 이상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지 마십시오. 키 카드 액세스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오늘날에는 열쇠 고리, 숫자 PIN, 생체 인식 지문 판독기 등을 포함하고 모든 규모의 기업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카드 액세스 시스템이 있습니다. 중소기업부터 대기업까지.

– 적을 식별하십시오. 모든 사람이 귀하를 위해 일하고 있는지 의심하기 전에 먼저 잠재적인 위협을 식별하고 분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기업에서 위협은 세 가지 유형의 사람들의 형태로 크게 나타납니다. 직원, 외부 해커 및 계약자. 이러한 사람들의 출입은 키 카드 출입 시스템을 사용하여 통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계약자는 허가 없이 민감한 장소에 출입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허용되어야 하는 경우 도어 인터콤 비디오 시스템은 누가 회사를 방문하는지 확인하고 그의 자격 증명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해커의 경우, 좋은 비즈니스 보안 회사의 도움을 구하고 컴퓨터에 방화벽을 설치하는 것이 항상 중요합니다.

– 세부 사항을 살펴보세요. 이 전쟁은 100% 승리할 수 없는 전쟁이라는 점을 알아두세요. 하지만 세부 사항을 주의 깊게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CD 라이터, USB 드라이브를 비활성화하고, 발신 이메일 격리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인터넷 액세스를 제한하고, 가능한 경우 데이터를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물론 직원이 데이터의 스크린샷을 찍거나 카메라에 이미지를 캡처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그런데 신용카드번호 등 고객정보가 노출되는 곳에서는 휴대전화 사용을 금지하는 업체도 있다. 이 컴퓨터에는 메모장도 저장할 수 없습니다. 직원들은 작업장에 들어가기 전과 후에 엄격한 조사를 받습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직원과 관련된 모든 사람에게 데이터 도난의 결과에 대해 교육하고 믿음과 신뢰의 문화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