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의 부동산 시장은 해가 갈수록 매우 비싸지고 있습니다. 새로 개발된 프로젝트의 고객 대부분은 높은 가격으로 인해 가장 작은 아파트도 살 여유가 없어 사라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나라의 총 토지량이 고정되어 있고, 우리나라 국토의 50% 이상이 건설이나 농업에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최근 시드니와 다른 도시의 철거 계약자들은 가장 저렴하고, 빠르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이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대규모 고층 빌딩을 지탱할 수 있을 만큼 땅이 좋은 호주의 낡고 용량이 낮은 건물을 과학적으로 파괴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고층 건물은 이전보다 더 많은 사람을 수용하는 데 적합할 것입니다 폐업철거.

대행사는 시작하기 전에 고객에게 다양한 맞춤형 패키지와 무료 견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음에는 그들의 높은 요구를 받은 작품 중 일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거, 상업, 상업 장소의 전체 또는 부분 철거
석면, 화학물질 등 유해물질 제거
나무 제거, 정원 및 토지 개간
해체와 발굴
건설을 위한 부지 정리
친환경 장기해체
철거 폐기물 관리, 재사용성 및 안전한 폐기
전 세계적으로 네 가지 주요 유형의 철거 프로세스가 주로 진행됩니다. 다음에서는 시드니나 다른 도시에서 부동산 철거 계약자의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명확한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위해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내파 방법: 건물 전체를 파괴하는 가장 빠르고 오래된 방법 중 하나입니다. 주거단지, 상업단지, 산업단지 전체를 무너뜨리는 데는 몇 초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다량의 다이너마이트 및 기타 폭발물이 사용되며 전문가는 일반적으로 건물 충돌을 일으키기 위해 특정 압력 또는 장력 지점을 설정합니다. 수행하는 것은 매우 위험한 방법입니다.
레킹볼과 철거 크레인: 건물을 파괴하는 저렴하고 쉬운 방법입니다. 80톤이 넘는 공을 강제로 자유롭게 휘두르며 벽에 부딪힌 뒤 건물을 무너뜨린다. 철거 크레인은 남은 구조물을 파괴하는 과정에도 사용됩니다.
친환경적 방법: 이것은 건물을 파괴하는 새롭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방법입니다. 그러나 이는 가장 저렴한 방법이며 유용한 건축 자재도 많이 생산합니다.
대행사를 고용하기 전에 항상 해당 업체가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적절한 면허와 허가를 받았는지 확인하세요.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