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과학과 기계 학습은 전 세계 비즈니스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빠르게 차별화를 위한 기본 도구가 되고 경우에 따라 경쟁에서 살아남기도 합니다. 사물 인터넷과 인공 지능 데이터 과학 전문가의 발전으로 이제 데이터 및 분석 개척자들이 비즈니스 부문이 때때로 직면하는 전통적인 문제에 대한 더 나은 솔루션을 추진하도록 장려할 수 있는 권한이 부여되었습니다 강점진단.

빅 데이터와 데이터 과학은 더 이상 기술 전문가의 어휘에만 국한되지 않는 용어입니다. 지속적으로 확장되는 컴퓨터화된 세계에서 이러한 기계적 발전은 모든 비즈니스 조직의 성공과 발전을 위한 기본입니다. Hadoop은 전 세계적으로 소매업체의 영업 마진을 60% 확대하는 것으로 평가됩니다. 유럽 ​​정부 관리자는 hadoop 기술의 이점을 활용하여 운영 효율성 업그레이드에 1,490억 달러 이상의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에 맞는 솔루션을 개발하려면 데이터 과학 컨설턴트가 필요합니다. 모든 비즈니스는 고유하며 고유한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빅 데이터 앱을 맞춤화하고 비즈니스를 새로운 차원의 성공으로 끌어올리세요. 데이터 과학을 사용하여 비즈니스에서 앞서 나갈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해 몇 가지 사항을 적어 두었습니다.

1. 관리 권한 강화 및 더 나은 의사 결정

데이터 과학 분석은 협회의 전략 계획 및 개발을 위한 매우 신뢰할 수 있는 가이드 역할을 합니다. 이는 행정부와 직원의 논리적 기술을 향상시키고 결과적으로 일반적인 의사 결정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실행 지표를 추정하고, 기록하고, 따르는 것은 상부 행정부가 때때로 새로운 목표를 설정하도록 하는 능력입니다.

2. 데이터 패턴을 식별하여 경쟁력을 유지하세요

데이터 과학의 필수 목표 중 하나는 광범위한 데이터 인덱스 중에서 새로운 추세 패턴을 식별하는 것입니다. 이는 신규 및 개발 중인 비즈니스 부문 패턴을 구별하는 데 특히 유용합니다. 일단 구별되면 이러한 패턴은 새로운 항목과 관리를 제시하여 우위를 점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로 바뀔 수 있습니다.

3. 직원 효율성 및 헌신 향상

데이터 과학은 직원들에게 협회의 분석 기능을 활용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이점을 인식하게 함으로써 직원들이 더욱 효율적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해줄 수 있습니다. 조직의 목표에 대해 더욱 주목할 만한 이해를 바탕으로 작업하면서 이러한 대표자들은 각 단계의 중앙 작업과 문제에 대해 더 많은 조치를 취할 수 있는 역량을 갖게 됩니다. 따라서 비즈니스의 전반적인 운영 생산성이 향상됩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