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가 된다는 것은 신나는 일이며 일부 부모는 귀향을 더 잘 준비하기 위해 아직 태어나지 않은 아기의 성별을 알고 싶어합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초음파를 통해 수행됩니다 탕정 내과.

대부분의 의사들은 아기의 성별을 판별하기 위해서만 초음파를 제공하지 않으므로 개인 아기 성별 스캔 초음파를 제공하는 편의 시설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의사는 일반적으로 임신 중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또는 진단 도구로 초음파를 주문합니다. 임산부가 출혈, 경련을 겪고 있거나 태아에게 다운증후군이나 기타 태아 기형이 있는지 확인해야 하는 경우, 문제가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4D 초음파를 받는 것이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초음파를 하면서 아기의 성별을 알 수 있게 해주는 경우도 있지만, 임신 중에도 별 문제가 없는 산모들에게는 개인 초음파 검사가 놀라운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유료로 Gender Peek 초음파를 제공하는 편의 시설을 이용하면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종종 비디오테이프가 제공되어 부모가 자신이 딸을 낳을지, 아들을 낳을지 알아보는 정확한 순간을 친구와 가족에게 보여줄 수 있습니다. 또한, 아기의 이미지도 제공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결과는 정확하지만 종종 실수가 발생합니다. 여성이 임신 18~22주이면 정확성에 대한 확률이 높아집니다. 대부분의 편의시설에서는 실수 가능성 때문에 20주 이전에는 초음파 검사를 하지 않습니다. 임신 초기에는 클리토리스와 음경의 크기가 비슷해 실수할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이다. 초음파 기술자가 성별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측면이 있습니다. 우선, 아기가 협조적이어야 합니다. 태아가 다리를 벌리지 않아 성별을 알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의사들은 여아를 선언하면서 뚜렷한 음핵과 외부 신체 부위를 찾고, 남아의 음경과 고환은 20주가 지나면 좀 더 뚜렷해집니다. 임산부는 초음파 검사 전에 물을 많이 마셔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자궁이 앞으로 밀리고 아기를 보기가 더 쉬워집니다. 이제 3D 초음파를 사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부모는 태아의 성별뿐만 아니라 얼굴 특성도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3D 초음파는 꽤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4D 초음파는 3D 초음파 이미지에 태아의 실사 영화를 삽입하는 최신 기술입니다. 이 기술의 장점은 태아의 움직임을 볼 수 있고 3단계 모두에서 발달 과정을 기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스캔이 완료되면, 미래의 산모에게는 움직이고 아직 태어나지 않은 신체의 이미지와 비디오가 담긴 DVD가 제공됩니다. 그러면 엄마는 친구와 가족에게 DVD 사본을 보내서 그들도 태아의 이 특별한 단계에 참여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의사나 초음파검사자가 2D 이미지를 스캔하면서 태아의 신체 부위와 특징을 인식해야 했습니다. 게다가 결과 이미지는 매우 흐릿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4D 스캐닝의 경우, 이전에는 2D 스캔에서만 볼 수 있었던 이상 여부를 의사가 판단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인 아기 성별 스캔 초음파는 기대하는 부모에게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적절한 색상의 옷과 성별을 미리 구입할 수 있으며 장난감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성별을 미리 알면 보육원을 설계하는 것이 훨씬 간단합니다. 또한, 가족과 친구들이 선물을 구입하기가 더 쉬워지고, 예상되는 부모를 위한 베이비 샤워에 이상적인 테마가 있습니다. 아이가 크면 보여줄 수 있는 비디오테이프와 이미지가 있으면 아이가 태어나기도 전부터 자신의 탄생이 얼마나 기대되고 사랑받는지 알 수 있어서 좋습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