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를 위한 최고의 BMX 자전거를 구입하는 것은 통에 물고기를 쏘는 것과 같을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놀라운 BMX 자전거가 있으며,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연한 생각이 없다면 특별한 자전거 없이 혼란스러워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녀를 위해 선택하든 본인을 위해 선택하든 관계없이 BMX 자전거를 선택하는 것이 어려울 필요는 없습니다 실내자전거.
크루저나 로드바이크는 쉽게 멀리 갈 수는 없지만, 엄청난 공기를 마실 수 있는 이상적인 기회라면 쓸모가 없습니다. BMX라는 이름은 “바이크 모터크로스(bike motocross)”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왜냐하면 BMX 게임은 흙 자전거를 타는 것과는 별개로 모터크로스와 비슷하기 때문입니다. 경쟁자들은 이 특별한 스타일의 자전거를 사용합니다. BMX 자전거는 라이더가 다양한 속임수 중에도 고정할 수 있는 페그와 우회전할 수 있는 핸들바를 포함하여 몇 가지 다른 방식으로 독특합니다. BMX 자전거 크기는 라이더의 키에 따라 선택해야 합니다.
어떤 유형의 BMX 자전거가 필요합니까?
구매를 위해 자전거 매장에 들어가기 전에 어떤 종류의 BMX 자전거가 필요한지 선택하세요. 또는 어떤 종류의 라이딩에 참여하고 싶은지. 다양한 BMX 자전거에는 다양한 라이딩 상황에 맞게 다양한 하이라이트 배열과 구성 스타일이 함께 제공됩니다.
오늘 발견할 다양한 BMX 자전거에 대한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Dirt BMX: 친숙함을 확대하고 지표면을 파악하기 위해 더 두꺼운 트랙을 강조합니다.
Park/very BMX: 대부분 더 가느다란 트랙을 포함하고 다른 자전거보다 더 가볍습니다. 스케이트를 타거나 경사면을 타는 것으로 예상됩니다.
Flatland BMX: 균등화 및 제어를 고려하여 작업한 이러한 종류의 자전거는 적당한 속도의 트릭을 수행하고 평탄한 지역에서 속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Street BMX: 도시 상황과 관련된 타격을 견딜 수 있도록 표준 자유형 모델보다 다소 무겁게 느껴집니다.
레이싱 BMX: 경주하고 싶으신가요? 브레이크, 더 큰 스프라켓, 더 높은 장치 비율을 갖춘 BMX 자전거를 구입하면 더 많은 파워/속도를 낼 수 있습니다.
건축 자재를 살펴보세요
이 문장을 작성하면서 나는 내 모든 일반 자전거가 지원하는 파손 횟수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나는 이러한 해로움을 일반적인 부수기, 납작하게 떨어지는 것, 여기저기서 빠른 속도로 움직이는 것 등에 기인한다고 생각합니다.
BMX 자전거와 관련하여 상황이 독특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웹이나 동료로부터 얻은 스턴트를 평가하고 심하게 실패하거나 충돌해야 합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