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체육관은 다목적 운동 기구입니다. 여러 운동 장비의 기능을 하나의 소형 장치에 결합합니다. 일부 일반적인 기능에는 케이블 크로스오버, 벤치, 다리 개발자, 컬 바 및 프리 웨이트가 포함됩니다. 다목적이기 때문에 전용 운동 장비보다 가격이 더 비쌉니다 성신여대헬스장.

전용 운동 기구는 단일 기능에 중점을 둡니다. 예를 들어, 웨이트 기구는 역도에 사용됩니다. 이러한 기계에는 조정 가능한 웨이트 시스템과 리프팅용 벤치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멀티 체육관과 비슷해 보이지만 웨이트 머신은 한 가지 유형의 운동에만 전념합니다.

집에서 운동 기구를 구입할 생각이라면, 기성품 드레스를 선택하는 것만큼 쉽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특히 웨이트 기구와 멀티 체육관이 다양한 피트니스 목표를 충족시키기 때문에 다양한 요소 목록을 고려해야 합니다. 체중 감량이 목표라면, 다른 유형의 기구를 사용하지 않고도 유산소 운동, 유산소 운동, 근력 강화 등 모든 종류의 운동을 수행할 수 있는 멀티 체육관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두 가지 유형의 피트니스 장비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1. 멀티짐

앞서 언급했듯이 멀티 체육관은 여러 기계에 의존하지 않고 다양한 유형의 운동을 수행하려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옵션입니다. 집에 딱 맞는 하나의 컴팩트한 장치로 완벽한 체육관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체육관에 갈 시간은 없지만 정기적으로 운동하고 싶다면 멀티 체육관이 가장 좋습니다. 멀티 체육관에는 필요한 가장 일반적인 운동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멀티짐에는 다양한 유형이 있지만 모든 모델에는 적지 않은 공간이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기계를 직접 조립해야 합니다. 또한 멀티짐은 어린이들에게 위험 요인이 될 수 있으므로 고려해야 할 중요한 사항입니다.

모든 멀티 체육관이 동일하게 설계되지 않았기 때문에 귀하의 피트니스 목표에 맞는 체육관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려해야 할 요소로는 가격, 편의성, 크기, 운동 옵션 수 등이 있습니다.

2. 웨이트 머신

웨이트 기구는 주로 근력 강화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귀하의 주요 피트니스 목표가 근육을 키우는 것이라면, 집에 근육을 가짐으로써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웨이트 머신은 하나의 소형 패키지에 다양한 근력 강화 옵션을 제공하므로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도 근력 운동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웨이트 머신을 사용하면 더 이상 바벨, 덤벨, 웨이트 플레이트를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웨이트 머신은 전용 머신보다 비싸지만 사용자에게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웨이트 기구의 주요 장점 중 하나는 사용자가 근력 강화 루틴을 더 잘 제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요소는 안전입니다. 웨이트 기구를 포함하여 모든 운동 기구에는 어느 정도의 위험이 따릅니다. 자녀가 있는 경우 기계가 안전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