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것과 모임을 좋아하는 세대가 된 시대다. 모든 모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음식입니다. 어떤 행사에든 식사 스타일을 선택할 때 예산, 행사 유형, 파티 주제 등 몇 가지 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뷔페 시스템은 레스토랑의 장점 때문에 정말 트렌드입니다. 주방 카운터를 뷔페로 설정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많은 손님을 접대하고 싶을 때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귀하의 창의적인 배치와 서빙 프레젠테이션은 귀하의 주방 카운터 뷔페를 아주 멋진 것에서 완전히 멋진 것으로 바꿔줄 것입니다 정자역 맛집.

집이나 레스토랑의 주방 카운터에 뷔페 시스템을 설치하려면 상업용 조리대 냉장고가 가장 좋고 저렴한 옵션입니다. 취급이 매우 편리하며 식품 보관에 가장 적합합니다. 다양한 스타일과 크기가 있으므로 필요와 공간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뷔페 세팅에는 꼭 필요한 것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계별로 진행하고 계획이 거의 필요하지 않다면 압도적이지 않습니다. 손님이 많을 때 한 번에 적절하게 서비스를 제공해야 할 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다음은 뷔페 테이블을 적절하게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유용한 정보입니다.

뷔페 테이블 설정 요소:
뷔페 테이블에서 중요한 음식의 액세서리는 거의 없습니다.

중앙: 서비스가 시작되기 전에 가장 먼저 접시 위에 접힌 냅킨이 있어야 합니다. 게다가 메뉴 카드는 매우 중요하며 가장 먼저 배치됩니다.

왼쪽: 샐러드가 두 번째 코스이므로 샐러드 포크와 스푼이 테이블 세팅의 왼쪽 바깥쪽 가장자리에 배치됩니다. 그런 다음 디너 포크를 서비스 접시 바로 왼쪽에 놓습니다.

오른쪽: 일반적으로 수프가 첫 번째 코스이며 수프 액세서리는 테이블의 오른쪽 바깥쪽 가장자리에 배치됩니다. 그런 다음 저녁 식사 포크와 칼을 접시 바로 오른쪽에 묶습니다.

음료를 위한 별도의 테이블:
어떤 모임이든 음료는 중요하고 뷔페는 불완전합니다. 모든 음료는 음식과 별도의 테이블에 놓아야 한다는 점을 항상 명심하세요. 음식과 음료는 흐름과 요구 사항이 다릅니다. 손님이 들러서 쉽게 리필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부엌과 가까워야 해요. 더욱이 환대는 술자리에서 정기적으로 그네를 치며 청소를 하고 항상 상쾌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플레이트 설정:
뷔페 테이블의 접시는 샐러드 크기의 접시를 먼저 고려한 다음 디너 크기의 접시를 고려하십시오. 접시를 냅킨으로 쌓으세요. 접시가 음식을 방해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접시는 항상 테이블의 시작과 끝 부분에 보관하세요. 뷔페의 다양한 지점에 접시를 놓으십시오.

위치 및 흐름:
뷔페에서는 관리가 매우 중요합니다. 테이블은 사람들이 음식을 쉽게 가져갈 수 있도록 레이스로 되어 있어야 한다. 스스로 서빙하는 손님들의 원활한 흐름을 보장하십시오. 디저트, 음료, 음식을 위한 별도의 테이블을 갖는 것은 지능적인 조치입니다. 항상 각 요리에 라벨을 붙이도록 하세요.

결론:
칼 붙이와 서빙 접시는 당신이 사용하는 중요한 역할입니다. 또한, 음식을 정리하는 방법도 적절해야 합니다. 처음에는 값싼 항목을 배치한 다음 값비싼 항목을 배치하고 뷔페가 항상 채워져야 하는지 확인하십시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