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몸은 나의 일기이고 내 문신은 나의 이야기입니다

~ 조니 뎁

문신은 매우 개인적인 것입니다. 모든 잉크 예술 뒤에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오해하지 마세요… 문신을 하고 싶은 데 이유가 있을 필요는 없지만, 항상 이야기가 있을 것입니다 김포눈썹문신.

충동적인 결정일 수도 있고, 수년 동안 생각해 왔던 문신일 수도 있습니다!

문신은 쇄골에 작은 색깔의 문신이 될 수도 있고 엉덩이에 커다란 검은색 잉크가 새겨진 문신이 될 수도 있습니다. 독창적인 디자인일 수도 있고 친구에게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일 수도 있습니다. 이유가 무엇이든 문신은 항상 사람에게 신비로움과 독특한 매력을 선사합니다.

그래서 여기 소녀들을 위한 8가지 귀여운 손목 문신 아이디어 목록을 가져왔습니다!

한마디: 사랑. 희망. 열정. 우리는 시계의 시간을 확인하고, 팔찌나 뱅글을 조정하고, 소매 단추를 잠그기 위해 손목을 자주 쳐다봅니다. 하루를 살아가는 데 필요한 단어를 잉크로 기록하기에 이보다 더 좋은 곳이 있을까요?! 우리도 잊고 싶지 않은 사람의 이름일 수도 있습니다. 우리의 부모, 형제자매, 배우자, 파트너, 자녀, 연예인, 연인의 이름. 목록은 끝이 없습니다. 우리에게도 깊은 인상을 남긴 책의 이름일 수도 있고, 영화의 이름일 수도 있고, 노래일 수도 있습니다!

반전이 있는 꽃: 소녀들을 위한 이 문신 디자인은 매우 독특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꽃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장미부터 해바라기, 메리골드까지. 꽃의 꽃잎은 착색되거나 검은 색으로 남을 수 있습니다. 이제 문신의 줄기가 단어가 될 수 있는 흥미로운 부분이 나옵니다. 작은 인용문, 문구, 짧은 대화. 단어의 스타일, 폰트는 취향대로 제작 가능해요!

이중 문제: 두 손목에 잉크를 칠할 수 있는데 왜 한쪽 손목에만 문신을 합니까?! 두 개로 자연스럽게 나눌 수 있는 디자인을 선택하세요. 절반은 한쪽 손목에, 나머지 절반은 두 번째 손목에 잉크를 칠합니다. 이제 손목을 모아야 큰 그림이 보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유형의 문신 디자인은 당신과 당신의 절친이 함께 할 때 더욱 흥미로울 것입니다!

손목 밴드: 이것은 결코 유행을 타지 않는 상록수 디자인 중 하나입니다! 두 가지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하나는 손목 전체를 덮는 선, 곡선, 고리로 구성된 광대역입니다. 완전 대담한 스타일이에요. 다른 하나는 손목을 덮는 한 가닥의 더 우아한 디자인입니다. 얇은 덩굴, 단순한 리본, 우아한 팔찌 디자인, 손목에 감긴 뱀 등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문신은 다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는 여성성을 표현합니다…

시: 손목 아래쪽에 잉크로 새겨져 있는 이 대사는 유명한 노래, 자장가, 수십 년 전에 쓰여진 시에서 따온 것입니다. 소네트, 자유시, 2행시, 하이쿠가 될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는 네 개의 선을 넘지 않아야 하지만 이 소녀용 문신 디자인은 상당히 개성적입니다.

조디악 징후: 소녀들을 위한 귀여운 문신 디자인을 의인화합니다. 디자인은 매우 미묘한 것부터 극도로 단순한 것까지 다양합니다. 디자인은 크기, 색상, 손목에 착용하는 위치가 다를 수 있습니다.

그림: 손목에 있는 조금 더 큰 문신으로 풍선을 들고 공중에 떠오르는 소녀를 보여줍니다. 별을 향해 손을 뻗은 소녀, 바구니 안의 새끼 고양이, 잉크병 속의 깃털. 가능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탱크탑, 청바지와 함께 매치하면 멋져 보일 것입니다.

기호: 깃털, 자물쇠, 하트, 나비, 꽃, 음표, 로마 숫자, 초승달, 무한대 기호… 목록은 끝이 없습니다. 소녀들을 위한 이 문신 디자인은 매우 세련되고 최소한의 방식으로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크기는 그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첫 문신이라면 좋은 아이디어가 될 것 같아요!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