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공간에서 팀원들과 함께 소파에 앉아 음료를 마시며 휴식을 취하는 것은 우리 모두가 하고 싶은 일입니다. 당신도 그 아름다운 주말에 태양을 즐겼을 것입니다, 그렇죠? 그렇다면 그 고급스럽고 매우 편안한 가구에 많은 투자를 하신 것이겠죠 4인용쇼파?
하지만 혹독한 추위와 따뜻한 날씨로 인해 값비싼 가구가 손상되고 광택과 색상이 흐려질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따라서 혹독한 날씨로부터 가구를 보호할 수 있는 보호 커버를 구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온라인에는 매우 다양한 소파 커버가 있지만 정원용 소파 커버나 기타 커버를 구입하기 전에 몇 가지 주요 요소를 알아야 합니다.
정원 소파 커버
커버가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한 후에는 소파 커버에 대한 예산을 결정할 차례입니다.
이것이 무엇인지 알고 싶으십니까? 여기에서 찾으세요:
방수인가요?
커버가 가구에 물이 닿는 것을 막을 수 있는지 여부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까? 커버 재료는 600데니어 폴리에스테르 외부 쉘로 제작된 3겹이어야 하며, 폭우와 매서운 추위로부터 가구를 보호하기 위해 방수 PVC 코팅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흡입할 수 있나요?
커버 표면에 작은 구멍이나 구멍이 있어 가구 사이에 공기가 순환할 수 있습니다. 이 구멍은 건축 두더지와 곰팡이로부터 가구를 보호합니다. 일부 회사에서는 매우 효과적인 통기성 소재를 제공하므로 반드시 가구에 구매해야 합니다.
편안합니까?
야외용 가구 위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지만 딱딱하고 소리가 나는 커버가 약간 짜증스러울 수 있습니다. 몇 초 만에 기분을 망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온라인으로 소파 커버를 구매할 때 편안함을 고려해야 하는 주요 요소입니다. 부드러움과 보호 기능을 동시에 갖춘 커버를 선택하세요.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