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선택하는 도시인 체스터는 학생들이 학문적으로 뛰어나고 모든 측면에서 편안한 학생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훌륭한 길을 갖추고 있습니다. 잉글랜드 북서부에 위치한 이 도시는 주요 대학과 가까운 곳에 특별히 건축된 학생 숙소를 제공하고 인근에서 대중교통 시설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제주감성숙소.

Stagecoach Merseyside와 South Lancashire 및 Arriva Buses Wales가 소유하고 관리하는 버스의 광범위한 교통 네트워크가 있는 Chester는 지역 주민, 특히 대학생의 매일 통근을 처리하는 방식에서 비용 효율적입니다. 이 도시는 또한 도시의 다른 지역과 연결되는 훌륭한 교통 연결을 갖춘 학생 숙소를 제공합니다.

다음은 체스터에 있는 학생들에게 대학 및 기타 관심 장소로의 훌륭한 교통 연결을 제공하는 상위 5개 학생 숙소입니다.

크로니클 하우스

학생 숙소 Chester에 거주하는 사람들은 도시를 쉽게 여행할 수 있으며 친구들과 즉시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체스터역은 숙소에서 도보로 단 18분 거리에 있어 주말에도 인근 도시로 여행하실 수 있습니다. 인근에 다양한 상점, 레스토랑, 바가 있어 주민들은 필요한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연결성을 통해 학생들은 자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학생 생활을 영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학문적으로도 좋은 목표를 세울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트리니티 홀

트리니티 홀 학생숙소는 넓은 방을 제공하고 동료 학생들과 함께 호화로운 식사를 준비할 수 있는 공용 주방을 제공하여 공동체 유대를 장려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교통 연결 측면에서 Chester 역은 거의 12분 거리에 있고 Delamere Street(1번 정류장)은 단 2분 거리에 있어 학생들이 원하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여행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시간. 그릴 음식으로 미각을 맛보고 싶다면 학생들이 근처에서 찾을 수 있는 완벽한 장소인 Upstairs at the Grill을 확인하세요.

폰테사 하우스

Fontessa House에 거주하는 학생 거주자도 도보로 몇 분 거리에 있으며 버스 정류장에서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어 도시의 어느 곳으로든 버스를 탈 수 있습니다. 강의실에만 갇혀 통근하고 근처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교통 수단을 이용하기보다 도시 외부의 더 많은 삶을 기꺼이 경험하려는 학생들.

노스게이트 스튜디오

Northgate Studios 학생 숙소는 인근 버스 정류장이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어 대중 교통이 가까우므로 최적의 수준의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체스터 기차역은 체스터의 Trafford 거리에 위치한 스튜디오 아파트 단지에서 도보로 단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태국 별미를 선보이는 레스토랑은 쉽게 이동할 수 있는 ‘9 Elephants Thai Drink & Dine’으로 향할 수 있습니다. 이 숙소는 모든 관심 장소가 쉽게 여행할 수 있는 거리에 있는 중앙 위치에 있습니다.

수도원

Abbeygate 학생 숙소는 버스 정류장이 단 5분 거리에 있어 대중교통과 잘 연결되어 있습니다. University of Chester, Kingsway 캠퍼스의 학생들은 도보로 20분 거리에 있어 통학 비용을 많이 절약할 수 있습니다. 체스터는 방문할 역사적 장소가 많은 곳이기 때문에 대중교통이 필수이며 인근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최고 등급의 펍, 카페, 레스토랑도 대중교통을 통해 접근이 가능합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