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내식당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카페 테이블과 의자이다. 테이블과 의자는 식당을 디자인하는 데 가장 좋은 것들입니다. 사실 내외벽 디자인이나 장식은 크게 중요하지 않지만, 카페에 들어서면 테이블과 의자의 배치가 중요하다  메이드카페.

카페 의자를 디자인하는 방법

벤트우드 의자를 직접 구매하시면 카페를 완벽하게 디자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용 효율적이면서도 아름답게 제작된 구부러진 나무 의자가 카페테리아를 위한 매력적인 설치를 완벽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추가 디자이너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모든 카페 주인들이 구부러진 나무 의자를 카페 가구로 사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들은 카페테리아의 아이디어나 자유로운 접근 방식에 어울리는 다른 종류의 가구를 사용하고, 그 가구의 도움으로 사람들을 더 행복하게 만들고 싶어합니다.

카페에는 어떤 가구가 적합할까요?

카페에는 모든 종류의 가구가 완벽하게 어울리겠지만, 그러한 가구는 카페테리아의 일반적인 여유로운 접근 방식을 유지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식당으로의 접근 방식은 설정으로 인해 결코 무겁거나 무뚝뚝해서는 안 됩니다. 의자와 테이블은 방문객을 환영하기 위한 가구가 있는 것처럼 보이도록 배치되어야 합니다. 카페 의자와 테이블은 언제나 방문객을 환영합니다.

카페 의자는 사람이 앉아서 함께 시간을 즐기거나 세션을 즐길 수 있는 짧고, 작고, 섬세한 것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곳은 모든 사람이 자신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탐구할 수 있는 곳이어야 합니다. 또한 사람들이 즐거움을 찾을 수 있는 곳이어야 합니다. 의자와 테이블은 사람이나 고객을 환영하는 방식으로 배치되어야 합니다. 의자와 테이블 사이에는 약 6인치의 간격이 있어야 합니다. 의자는 사람들이 걸을 때마다 부딪힐 정도로 혼잡해 보이지 않는 방식으로 배치되어야 합니다. 모든 카페 테이블 설정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카페 의자의 이상적인 높이는 얼마입니까?

카페 의자는 레스토랑 의자나 클럽 의자처럼 무거워 보이는 방식으로 배치하면 안 됩니다. 대부분의 카페에는 카페테리아의 분위기를 밝게 하기 위한 부스 좌석조차 없습니다. 하지만 카페의 테이블과 의자는 다른 가구들과 적당한 거리를 유지해야 하는 것이 사실이다. 예를 들어 보면 문제가 해결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카페 의자의 높이는 16인치에서 18인치 정도가 되어야 합니다. 반면, 테이블의 높이는 사람들이 테이블 상단까지 적절하게 도달하여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도록 높이가 25인치에서 30인치여야 합니다.

한마디로, 카페 테이블과 의자만 있어도 아름다운 카페테리아를 완벽하게

By admin